하루하루/식도락

청주 율량동 떡보라

문 약 2020. 9. 22. 21:48

떡보라: 가래떡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집

 

  가래떡도 좋아하고 떡볶이도 좋아하는지라 가래떡 떡볶이집이 생겼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청주로 나왔다. 마지막 주에 보라색 옷을 입고 오면 서비스가 있다는 문구를 봤는데 자세히 안 봤다.

  떡볶이, 호떡, 김밥, 튀김... 취향 제대로 저격. 메뉴판을 보고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는 구조다.

  비주얼 좋고.... 이게 떡오뎅세트였나 세트 구성을 몰라서 모듬튀김 하나 추가했다가 직원 분이 떡오뎅세트에 모듬튀김 들어간다고 하셔서 얼른 빼버림 ㅋㅋㅋㅋㅋ 세트만 해도 2~3인분은 된다고 하시더라. 김밥이 정말 맛있었다. 요즘은 오이를 넣는 집이 거의 없는데 오이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좋았다. 튀김도 준수했고 문제는 떡볶이였는데 떡볶이와 오뎅이 딱히 특출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가래떡도 기대했던 식감이 아니었다. 다음에 다시 오면 김밥과 튀김 위주로 먹을 듯. 오이 들어간 김밥 좋아하는 사람에겐 김밥 진짜 강추.

  아이스크림호떡이 도대체 무슨 메뉴인가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다! 꽤 맛있는 저녁이었지만 주 목적이었던 떡볶이가 평범했던 관계로 별은 안 주는 걸로.